어사이드 닫기

0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제품사용법] 갑자기 만도 블로워 작동이 안되요

    번호: 4

    만도 블로워 에는 기능정지 모드가 있습니다.갑자기 만도 블로워 작동이 안되신다면 기능정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기능정지 및 기능활성화 기능은 아래 설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사용법] 만도 블로워의 동작 LED 점등이 안됩니다

    번호: 3

    만도 블로워에는 각 동작을 알리는 LED가 있습니다.ACC, CHARGE, STATUS 각각의 LED 점등이 안된다면, 전원 연결 이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그 중, 많은 경우가 차체 접지(GND) 연결 입니다.차체 접지는 플라스틱 재질이 없는 차량 섀시와 볼트로 이루어져 있는 곳에 체결 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 입니다.[플라스틱 없는 부위] [플라스틱이 있는...
  • [제품사용법] 차량 운행후, 10초 정도만 바람이 나오고 그 이후에는 안나와요

    번호: 2

    차량 운행후, 시동을 OFF 시점에서 10초 이후에 8~10초가량 차량 블로워 모터가 동작을 합니다.제품의 고장은 아닙니다. 이때 비프음도 들립니다. 8~10초 차량 블로워 모터가 동작 이후에는 10분후 만도 블로워가 동작을 시작 합니다.에바포레이터 내부 수분이 충분히 밖으로 나올 시간을 주고 이후에 블로워모터를 작동시켜수분제거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함 ...
  • [제품사용법] 만도 블로워는 차종에 따라 구별 되나요?

    번호: 1

    네 물론 차량에 따라 만도블로워는 각각 다릅니다.일반 현대,기아 제품을 하이브리드 차량에 설치시, 심각한 문제가 야기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 합니다.반드시, 차량의 조견표를 참고 하시고, 장착 차종에 맞는 만도 블로워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A/S문의] 블랙박스의 현재 시간이 맞지 않아요

    번호: 0

    블랙박스에는 시간을 담당하는 시간기억 회로와 해당 회로의 힘을 주는 배터리가 있습니다.배터리는 충전을 하지 않고 사용하거나, 충전을 하더라도 적은 시간을 충전하고 오랜시간을 쓰는 등환경 또는 시간의 경과에 따라 소모가 되어 집니다.이 경우,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환하시면 증상은 개선이 됩니다.다른 방법으로는 GPS 외장안테나를 설치하면 방법이 있습니다.구매를...
TOP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3년 12월 13일